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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주 초기에 관리사무소 집기 구매 비용 부담 주체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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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7-01-24 22:00 조회 2,296 댓글 0
 
입주 초기의 관리사무소 집기 구매 비용의 부담 주체는?

 입주 초기에 관리사무소 개소 비용 즉 복사기나 컴퓨터 등을 세입자 한테 청구하는 행위는 사이꾼들이나 하는 행위입니다. 입주 초기에 입주를 돕는 업무는 시행사의 업무입니다. 따라서 세입자한테 부과를 한 비용은 소유주가 부담을 해야 하는 것입니다. 세입자 분들께서는  일단 관리주체 및 입주자 대표회의에 내용 증명 발송하시고 집주인한테도 내용 증명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 비용은 시행사가 부담을 해야 하고 입주자 대표회의가 구성 되면 입주민들이 개소  비용을 누가 부담을 해야 하는지를 논하면 되는 것입니다. 
입주 초기에 복사기나 컴퓨터를 시중가보다 높은 비용으로 구매하고 입주자 대표가 약점이 잡혀서 그냥 입수인계 받은 것이 관행 처럼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입주 기간에는 시행사가 보낸 관리주체가 입주민 돈을 마음대로 사용해도 된다고 누가 정한 법입니까?
도독놈들이 따로 없네요..
시행사가 집기 등을 임대를 하여서 사용하던가 하는 것이 상식 아닌가요? 
일방적으로 관리비에 부담을 시켜서 마음대로 물건 사도 됩니까?  그것도 세입자한테~~
어떤 회사가 말딴 직원들이 사장한테 허락도 없이 회사 돈으로 집기를 자기 마음대로 구매하나요?
대한민국이 도둑놈들 천국이 되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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